안녕하세요 온누리병원입니다. > 고객의 소리

본문 바로가기

logo

고객의 소리_타이틀

안녕하세요 온누리병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 0건 조회 3,752회 작성일 2022-03-24 08:55

본문

안녕하세요 온누리병원입니다.. 

우선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 확산으로 저희 병원 또한 배재시킬 수 없는 상황이며

그로인해 접수지연, 검사 및 비대면진료 진행으로 인한 업무 지연 등으로 고객님께 많은 불편을

드리게 된것 같습니다. 고객 응대에 있어서 부족한점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해당 부서장으로부터 고객님의 소리를 전했으며 해당 문제점이 개선될 수 있도록 직원 트레이닝 예정입니다.


추후 병원을 이용하실땐 이런일이 없길 바라지만, 다시 이런 상황이 생길 경우 저희 병원에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병원이 되었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다시한번 병원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아직까진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감기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온누리병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