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온누리

 

온누리병원, 검단구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3,072회 작성일 24-09-09 03:03

본문


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58603 (2024.07.24.기준)


인천 서구 온누리병원(병원장 조영도)은 지난 18일 병원 4층 대회의실에서 검단구발전협의회(회장 이순현)와 의료기관 지정 협력병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이날 협약식에는 이순현 협의회장을 비롯해 신위균 부회장, 이치현 사무국장, 구준회 대외기획본부장 등 협의회 임원진과 조영도 병원장과 조윤진 총괄본부장, 김용원 대외협력이사, 김동원 원무부장 등이 참석했다.
온누리병원은 이번 협약을 토대로 협의회에서 의뢰한 환자를 성심껏 치료하고, 협약에서 정한 각종 편의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영도 병윈장은 “검단구발전협의회와 협약을 맺게 돼 참으로 뜻깊다”며 “상호 협력을 통해 살기 좋은 검단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건 1 페이지
갤러리 목록
번호 제목 조회 날짜
24 32656 05-08
23
23 5월 8일 어버이날 카네이션 나눔행사
  📊 29574   🗓️ 05-08
29574 05-08
22 21730 02-22
21
21 입원 환우를 위한 크리스마스행사
  📊 10496   🗓️ 02-22
10496 02-22
20 8172 05-28
19 6305 08-24
18 3158 09-09
17 3101 12-25
열람중
열람중 온누리병원, 검단구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
  📊 3073   🗓️ 09-09
3073 09-09
15 2973 05-15
14 2968 11-18
13 2953 10-24
12 2933 05-12
11 2879 07-11
10 2748 04-10

검색

 

빠른진료예약

외래진료예약
전문보기>
건강검진예약
전문보기>